our people


이갑수 Kevin Lee / 대표이사 사장 CEO

한국관광공사를 거쳐 국내 최초의 종합광고회사인 오리콤의 PR팀으로 이직하여 다국적 기업 대상의 PR서비스를 통하여 PR경력을 본격적으로 쌓았다. 

CEO

오리콤 PR국장 재직 중에 미국MWW사의 Seattle 오피스에서 인턴겸 연수 기회를 통하여 선진PR업계를 경험하면서 PR의 전략적 기획과 고객사 서비스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하는 기회를 갖기도 하였다.

1998년 IPR이라는 PR회사를 설립하여 대표이사를 역임하였고,  2010년부터 INR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2000년에 국내 17개 PR회사가 발족한 한국 PR 기업협회(The Korea PR Consultancy Association : KPRCA)의 발기인의 한 사람으로서 참여하여 한국PR기업의 발전에 이바지하여 왔으며, 2005년과 2009년에는 KPRCA의 회장을 역임하기도 하였다.

2010년부터 2012년까지 INR의 글로벌 네트워크인 PROI Worldwide의 아시아태평양 담당 부회장겸 본부 이사로 활약하기도 하였다.

서유선 Esther Seo / 상무  Executive Account Director

Executive Account Director

국내 최초의 종합 광고대행사인 오리콤에서 디아지오코리아, 오비맥주 및 소니코리아 등 다수의 글로벌 브랜드 PR을 진행하였다.

2003부터는 미국 최대 보험그룹인 MetLife생명에서 마케팅 매니저로서 활동, 광고, 브랜드 관리, 캐릭터 관리, 디지털 마케팅 기획 및 수행을 통해 IMC 마케팅 경력을 쌓았다.

INR에서는 ING생명, MDRT 등 다국적 기업은 물론 국내 기업의 PR 컨설팅과 수행을  총괄하는 디렉터를 담당하고 있다.